[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라키가 타이틀곡 '럭키 라키' 뮤직비디오 티저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소속사 원파인데이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SNS와 팬카페에 라키의 첫 솔로 앨범 '라키스트(ROCKYST)' 타이틀곡 '럭키 라키(LUCKY ROCK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15일 원파인데이엔터는 라키의 '라키스트' 타이틀곡 '럭키라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원파인데이엔터 제공


공개된 티저는 11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다. 흑백과 네온 컬러가 교차되는 화면을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라키의 모습이 담겼다.

라키는 유니크한 분위기의 화이트 수트를 입고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자유분방하게 움직이는 듯한 솔로 안무로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드러냈다.

‘라키스트’는 올해 데뷔 8년차를 맞은 라키의 솔로 데뷔 앨범이다. 제작자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변신한 라키의 감각과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결과물이다. 

라키는 앨범 전체 기획부터 전곡 작사·작곡, 프로듀싱, 안무까지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럭키 라키’는 인트로부터 중독성 있는 그루비한 색소폰과 펑키한 기타 사운드가 특징인 레트로 팝 곡이다. 라키의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안무가 시선을 끈다. 이 노래를 함께 부르고 춤을 추는 순간 행운이 찾아온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라키의 첫 솔로 미니1집 '라키스트'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