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하루 앞둔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5일 팀 공식 SNS 채널에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모아에게'라는 제목의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 15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6일 치러지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앞두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멤버들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가왔다"면서 "수능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다. 결과와 상관없이 저희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꼭 따뜻하게 입고,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 잘하시면 좋겠다"면서 "오랫동안 열심히 공부한 만큼 자신을 믿고 꼭 원하는 결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모든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고 전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음 달 2~3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액트 : 스위트 미라지 파이널(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SWEET MIRAGE> FINALE)'을 개최한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이틀 모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