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다크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 공식 SNS에 미니 7집 '힙(HIP)'의 '고 버전(Go ver.)'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 16일 다크비의 미니 7집 '힙'의 '고 버전'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사진=브레이브엔터 제공


단체 이미지 속 다크비는 올블랙 레더 룩을 입고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과감한 스타일링에 광선검을 연상케 하는 유니크한 아이템을 매치해 와일드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공개된 개인 이미지에서는 여덟 멤버의 '힙'한 자신감이 돋보인다. 타인의 시선과 잣대에서 벗어나 줏대 있게 성장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하는 앨범인 만큼, 멤버들은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거친 포즈로 당찬 패기를 드러냈다.

다크비는 미니 7집 '힙'으로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전작과 180도 달라진 다크한 매력을 예고한다. 용감한형제를 필두로 멤버 이찬과 GK(지케이)가 수록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은 '왓 더 헬(What The Hell)'이다. 다크비는 파워풀한 에너지와 함께 '4세대 다크호스'로 도약할 전망이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7집 '힙'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