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는 솔로' 6기 영철-영숙 커플이 '첫 나솔 베이비'와 함께하는 결혼 생활을 최초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6기 영철-영숙이 전쟁 같았던 신혼을 거쳐 출산 후 육아를 하며 달라진 '부부의 세계'를 공개한다. 

앞서 6기 영철, 영숙은 '나솔사계'를 통해 프러포즈 등 결혼 준비 과정과 감동의 결혼식, '애정 폭발' 신혼여행까지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냈던 터. 올해 초 딸을 출산하고 더욱 달달한 결혼 생활을 누리고 있는 두 사람은 이날 울산광역시에 마련한 새 보금자리는 물론 딸과의 일상을 보여준다. 

영철, 영숙의 딸이자 '나는 솔로 1호 베이비'인 로라 양은 두 사람의 예쁜 곳만 쏙 빼닮아 3MC 데프콘, 조현아, 경리의 혼을 쏙 빼놓는다. 급기야 데프콘은 "유아용품 모델 해야겠다. 진짜 예쁘네"라며 감탄, 조카에 푹 빠진 '삼촌' 모드를 보인다.


   
▲ 사진=SBS Plus, ENA '나솔사계'


잠시 후 영숙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공개하는데, 남편의 '신발 컬렉션'이 가득한 옷방은 물론, 방 전체가 헬스장처럼 개조된 '홈짐'을 소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영철 맞춤형' 공간을 마련해 준 '사랑꾼' 영숙은 "임신했을 때 극도로 예민했다. 친구가 저한테 고슴도치라고 말했다"면서 "지금 생각해 보면 (영철이) 불쌍하다. 그래서 살면서 더 잘 보답하려고 한다"고 밝힌다. 영철 역시, “전쟁 같은 시기도 있긴 했다"면서도 "지금은 서로 같이 노는 게 가장 재밌다"며 '아내바라기' 면모를 과시한다.

두 사람은 때로는 연인 같고, 때로는 부부 같은 '극과 극'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 딸을 재우고 10대 소년소녀처럼 게임에 몰입하던 두 사람은 잠에서 깬 딸이 "으앙~" 하고 울자, 일사불란하게 움직인다. 죽이 척척 맞는 부부의 모습에 3MC는 부러워하고, 이후 영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결혼은 퍼즐 같다"며 각별한 의미를 부여해 감동을 안긴다.

'솔로나라'에서 만나 '부부나라'에서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고 있는 두 사람의 근황부터, 10기 돌싱 특집 영자의 새로운 도전과 사랑 이야기까지 공개되는 '나솔사계'는 오늘(16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