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플레이, 플리' OST 첫 주자로 발탁됐다.

로켓펀치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플레이, 플리' OST '파라다이스'(Paradise)를 발매한다. 

'플레이, 플리'는 평범한 여대생이자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인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아이돌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신현승 분)의 비밀 연애를 그린 음악 로맨스 드라마다. 글로벌 누적 2억회를 돌파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방영 이전부터 국내외로 큰 관심을 모았다.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로켓펀치가 부른 '파라다이스'는 극의 오프닝 테마 OST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시작과 풋풋한 청춘의 감성을 청량한 비트와 리드미컬한 선율 속에 녹여낸 곡이다. 중독성 넘치는 훅과 로켓펀치만의 상큼발랄한 무드가 더해져 설렘을 극대화한다.

특히 이번 '파라다이스'는 황민현, 소디엑(XODIAC) 등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프로듀싱팀 ESMP와 에잇턴(8TURN), 하성운, 빅톤 등 아티스트들의 가사를 도맡아 온 나도연 작사가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트랙으로 극의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2019년 미니 1집 앨범 '핑크 펀치'(PINK PUNCH)로 데뷔한 로켓펀치는 비주얼과 실력을 두루 갖춘 '올라운더 걸그룹'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사진=모스트콘텐츠


지난해 발매한 일본 첫 싱글 '피오레'(Fiore)로 타워레코드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 로켓펀치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퍼즐'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담은 다채로운 무대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 9월 세 번째 싱글 '붐'(BOOM)으로 컴백한 이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인기 아이돌과 음악 인플루언서의 비밀 연애를 그린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18일 정오 훌루 재팬, 티빙(TVING)을 통해 1, 2화가 공개됐다. 매주 토요일 정오마다 두 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로켓펀치가 부른 '플레이, 플리' OST '파라다이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