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프로모션 진행 

   
▲ 배스킨라빈스는 '2015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1위 제품인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배스킨라빈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2015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1위 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갖는다.
 
배스킨라빈스는 '2015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1위 제품인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1위 제품을 포함한 패밀리 아이스크림 또는 믹스 앤 쉐이크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5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1위에 선정돼 8월 이달의 맛으로 새롭게 선보인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 또는 '2014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1위 수상작인 '초코나무숲'을 담은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20% 할인된 15600원에 제공하는 행사이다. 또한 믹스 앤 쉐이크 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아이스크림을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 또는 '초코나무숲'으로 선택하면 20% 할인된 가격인 4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콘테스트'는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배스킨라빈스를 즐겨 찾는 소비자가 직접 아이스크림을 제안하고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해 소비자의 상상 속에만 존재하던 새롭고 개성 넘치는 맛을 실제 제품으로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2015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1위에 선정돼 8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이는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는 엄마가 딸과 함께 치즈케이크를 초콜릿 퐁듀에 찍어 먹던 추억을 떠올리며 제안한 맛이다.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뉴욕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만나 달콤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치즈케이크 큐브와 바삭한 초코칩이 식감을 살리고 있다. 또한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스트로베리 리본이 더해져 상큼함까지 맛볼 수 있다.
 
'2014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1위 선정작으로 출시했던 '초코나무숲' 역시 진한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달콤 쌉싸름한 맛으로 지금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1위 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은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 또는 '초코나무숲' 선택 시에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참여 시 타쿠폰, 타행사, 타제휴 중복 적용 및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단 모바일 쿠폰은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소진 시에는 행사 참여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수상작을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게 되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스윗 드롭 치즈케이크''초코나무숲'을 포함한 배스킨라빈스의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과 믹스 앤 쉐이크를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