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관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진행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성동자원봉사자의 날 시상식에서 우수사회공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광호 경영지원그룹이사(가운데)가 성동구자원봉사센터 배문찬 이사장(좌측), 정원오 성동구청장(우측)과 지난 23일 성동자원봉사자의날 시상식에서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성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성동구 관내 우수 자원봉사자와 단체, 기업의 봉사활동에 대한 공로를 축하하고 기념하는 시상식이다.

지난 23일 성동구 디노체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23 성동자원봉사자의 날 행사에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우수사회공헌기업으로 선정돼 성동구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성동구에 위치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관내 취약계층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사회 비영리단체들과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엔젤스헤이븐,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한국재활복지회 등 전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현물 및 현금 기부활동을 펼쳐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년 전체 매출액의 1%이상을 기부하고 있으며 올 한 해 누적 기부가액은 10월까지 성동구자원봉사센터에 기부한 1억2400만 원을 비롯해 현물포함 15억 원 상당을 진행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작은 실천들을 모아 우리 이웃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의식을 가지고 지속적인 기부문화 확산에 힘쓰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