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무법·떼법에 둥지 튼 정당…부화뇌동 선동언론도 문제

   
▲ 이철영 굿소사이어티 이사
새정치민주연합(이하 새민련)의 반정부선동에 동조하는 무리들이 공공연히 폭언과 폭력을 쏟아내며 나라와 국민을 농락하고 있다. 새민련이 어떤 정당인가? '국가보안법 폐지'를 주장하며 통진당 같은 종북무리들과 손잡고 정권을 잡으려던 집단 아닌가!

사사건건 반대를 위한 반대로 일관하는 문재인의 새민련에게 묻고 싶다. 새민련이 반정부 이적질을 하는 집단이 아니라면 국정원의 해킹기기 도입에 대해 발작적 반응을 보이는 이유가 무엇인가? 사이버전쟁 장비를 도입해서 북한의 사이버공격을 견제하고 도발에 대비하는 것을 새민련이 두려워할 이유가 있는가?

새민련은 무슨 일을 도모하는 정당이기에 인권 운운하며 국민을 팔아가면서 감청문제에 이토록 민감하게 반응하는가? 문재인 대표와 안철수 위원장이 ‘휴대전화 해킹 검진센터’까지 만들어 국민을 선동하며 국가안보의 핵심비밀 사항들까지 까발리려 하는 것은 반국가적 선동이자 이적행위가 아닌가? 대한민국 국민의 도리를 지키고 사는 국민이라면 감청을 두려워할 이유가 있겠는가?

   
▲ 새정치민주연합 안철수 의원이 지난달 16일 국회에서 열린 '국정원 불법 해킹 프로그램 시연 및 악성코드 감염검사'에서 관련 발언을 하고 있다. 안 의원은 국정원의 스마트폰 해킹 의혹과 관련힌 당내 진상조사위원회의 위원장을 맡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새민련은 종북좌파단체들과 함께 미선이 효순이 사건 선동, FTA 반대 선동, 광우병 선동, 천안함 선동 등에 이어 세월호 선동과 메르스 선동에 이르기까지 이 사회의 불법, 무법, 떼법을 넘어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기본을 흔들던 무리들이 둥지를 튼 정당이다.

이런 상황에서 새민련의 억지와 압박에 굴하여 국정원의 감청 대상을 공개하여 국정원의 떳떳함을 입증하겠다는 여당이나 국정원도 과연 제 정신을 가진 사람들인지 의문이다.

이번 국정원 해킹 관련 사건에서 보듯이 국민들이 결정적인 순간에 제밥그릇 챙기기 위해 결국 야당과 담합하는 새누리당만 쳐다보고 있어서는 안 된다. 나라와 국민의 이익을 지키고 국회의 망동을 견제하는데 앞장서야 할 무소불위의 권력인 언론도 믿을 수 없기는 마찬가지다.
 
나라와 국민을 망치고 국론의 분열을 조장하려는 언론은 국민이 나서서 도태시켜야 한다. 국민들이 방관하며 한숨만 짓기에는 사태가 너무 심각하다. /이철영 굿소사이어티 이사, 전 경희대 객원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