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장민호가 전현무 저격수로 등극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장민호가 “전현무는 깐족 매뉴얼이 따로 있어?”라며 깐족 MC 전현무의 저격수로 나선다. 

   
▲ 26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장민호가 전현무와 티격태격 한다. /사진=KBS 2TV 제공


이날 전현무는 장민호의 VCR을 보는 내내 “뭘 했다고 힘들어해”, “살을 뺀다면서 왜 이렇게 많이 먹어”, “닭은 몇 마리 먹는 거야?”라고 장민호의 말 하나 행동 하나에 즉각 반응하며 깐족댄다. 

장민호는 “전현무는 깐족 매뉴얼이 따로 있나 봐?”라고 반격한다. 그러자 전현무는 빙긋이 웃으며 “난 오늘의 희생양을 찾아”라고 맞받아친다. 

이를 지켜보던 김수미조차 “(전)현무 진짜 깐족인다”며 파안대소한다. 

전현무는 “이걸로 밥 먹고 삽니다”라고 폭탄 고백하며 스튜디오를 폭소하게 한다. 
 
이 가운데 장민호는 콘서트 D-7을 기념해 안무 팀원들과 북한산 회동을 한다. 장민호의 등장에 북한산 입구부터 어머니 팬, 초등학생 팬 등 구름 인파가 몰린다. 

장민호는 “트로트를 처음 했을 때 특유의 호흡법을 위해 청계산을 자주 올랐다”며 등산 마니아 포스를 발산한다.

하지만 장민호는 등산 도중 팀원들의 눈을 피해 하산할 기회를 호시탐탐 노린다. 급기야 그는 VCR을 보던 중 자신을 향해 “굉장히 말이 많구나”, “말 좀 그만해”라며 자기 반성의 시간을 갖는다. 이날 오후 4시 4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