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엄정화가 12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미리 보는 콘서트 세트리스트와 함께 포인트 안무 메들리를 공개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오는 12월, 20여 년 만에 단독 콘서트 ‘초대’를 개최하는 엄정화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가 히트곡 포인트 안무 메들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고 밝혔다.

   
▲ 28일 엄정화는 SNS를 통해 단독 콘서트 안무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엄정화 SNS


엄정화의 개인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그의 단독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히트곡 세트리스트와 전 국민에게 사랑받았던 노래들의 포인트 안무가 담겨 있다. 

이 영상에서 엄정화는 보는 이들이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도록 직접 안무 포인트를 짚어 시범을 보여 주고 있다. 후배 가수들에게 꾸준히 리메이크되고 있는 역대급 히트곡 ‘초대’ 부채 춤부터 2000년대 초반 전국을 강타했던 ‘몰라’ 귀마개 춤까지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춰봤을 법한 노래와 안무로 가득하다.

엄정화는 “팀 어때와 함께한 포인트 안무 모음, 객석에 있는 여러분도 다 함께 신나게 춤추고 노래했으면 한다. 누가 제일 잘 추는지 지켜봐야지”라며 공연장에서 관객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할 것임을 예고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엄정화의 절친 후배 가수 이효리는 “저 말리지 마시라”는 재치 있는 답변을 남겼다. 

한편, 엄정화의 단독 콘서트 ‘초대’는 오는 12월 9~10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포문을 연다. 이어 23일 대구 엑스포(EXCO), 31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펼쳐진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