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한양증권은 다음달 4일까지 대학생 싱크탱크 조직 ‘브루킨즈 아카데미’ 2기 스튜던트(Student) 연구원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 한양증권은 다음달 4일까지 대학생 싱크탱크 조직 ‘브루킨즈 아카데미’ 2기 스튜던트(Student) 연구원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한양증권 제공


브루킨즈 아카데미는 한양증권에서 새롭게 선보인 산학연계의 신모델로 Student 연구원이 연구과제를 수행하고, 이를 바탕으로 CEO와 토론을 펼치는 기회의 장을 제공한다. 

활동 기간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총 6개월이다. 연구성과 우수자는 희망자에 한해 신입사원으로의 채용 기회가 주어진다. 한양증권은 브루킨즈 아카데미를 통해 젊고 우수한 금융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

선발된 Student 연구원에게는 연구수당 지급, 명함 제작, 수료증 수여 등 다양한 특전이 부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양증권 홈페이지 및 올콘, 대티즌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신청은 구글 폼을 통해 진행된다. 모집공고 이미지 내 QR코드를 통해서도 지원이 가능하다. 

임재택 한양증권 대표는 “주니어들에게 다양한 기회가 주어지는 한양증권에서 잠재력과 가능성의 날개를 마음껏 펼쳐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