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전 연인인 방송인 신동엽과 재회한다. 

신규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 측은 29일 오전 유튜브 메리앤시그마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29일 공개된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 1회 티저 영상에 게스트로 신동엽이 출연했다. /사진=메리앤시그마 제공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출신인 이소라가 슈퍼마켓 사장이 돼 지인들을 초대, 그들의 과거와 현재가 오가는 대화를 전하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영상에는 독특한 감성으로 꾸며진 슈퍼마켓을 배경으로 대화를 나누는 이소라와 첫 게스트 신동엽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23년만에 다시 만났음에도 유쾌한 대화를 나눴다. 

제작 총괄을 맡은 메리고라운드 원정우 본부장은 "이소라와 신동엽이 마주 앉고 나서부터 모든 스태프들의 숨소리까지 들릴 정도로 긴장된 분위기에서 시작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두 사람은 지난 23년 동안 하지 못했던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오랜 친구의 만남처럼 편한 분위기로 대화를 나눴다. ‘슈퍼마켙 소라’의 첫 에피소드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소라가 이끄는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는 오는 12월 6일 오후 6시 유튜브 메리앤시그마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 프로그램은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이자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