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더트롯쇼’ 연말 특집이 안방을 찾는다. 

4일 오후 7시 SBS FiL과 SBS M에서 ‘더트롯쇼’ 연말특집이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 4일 SBS FiL, SBS M에서 '더 트롯쇼' 연말특집이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사진='더 트롯쇼'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박서진, 손태진, 이찬원이 1위 자리를 두고 경합을 벌인다. 

박서진은 개성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지나야’를, 손태진은 깊이 있는 울림을 더한 ‘참 좋은 사람’을 1위 후보에 올렸다. 이찬원은 흥 넘치는 ‘트위스트고고’로 1위에 도전한다. 

이와 함께 ‘꽃을 든 남자’ 박지현, ‘행복전도사’ 홍지윤, ‘닻별과 한마음’ 박서진, ‘매력 최고’ 김다현, ‘흥청흥청 달려보자’ 박군, ‘하나 둘 셋 번호 끝’ 삼총사, ‘MZ트롯 대표 주자’ 곽영광, ‘솔이 왔솔’ 이솔, ‘시선강탈 열정맨’ 영기, ‘흥스트릿파이터’ 이미리, ‘어야둥둥’ 고정우, ‘여심 품절 대란’ 노지훈, ‘미모가 번쩍번쩍’ 강예슬, ‘본투비 에너자이저’ 성민, ‘감정트롯 끝판왕’ 윤태화, ‘여니 감성 어쩌나’ 강혜연, ‘서비에게 덕통사고’ 조명섭, ‘프린수찬’ 김수찬, ‘행복 가득’ 불타는 F4, ‘황금 연하남’ 장송호, ‘손 중에 최고’ 불타는 신에손(신성, 에녹, 손태진), ‘소리의 품격’ 양지은, ‘국민 트롯 형제’ 황민우&황민호, ‘진리의 손수트핏’ 손태진, ‘끼쟁이’ 김희재, ‘레전드’ 심수봉이 무대를 펼친다.

연말특집 ‘더트롯쇼’는 이날 오후 7시부터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