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렌징 폼, 바디워시, 스팟 패치 각 부문별 1위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2023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4관왕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 /사진=동아제약 파티온


올해 9회째를 맞은 화해 뷰티 어워드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제품 조회수, 평점, 고객 리뷰를 바탕으로 한 해 가장 주목받은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파티온은 이번 어워드에서 총 4개 제품이 선정됐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렌징 폼이 ‘2023 상반기 신제품 여드름 기능성 부문’ 1위에 올랐고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 워시가 ‘2023 하반기 신제품 바디워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노스카나인 스팟 패치는 ‘2023 뷰티 어워드 패치 부문’ 1위에 올랐다.

파티온이 인기 제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1만9404개의 수많은 제품들이 경합한 에센스, 앰플, 세럼 부문에서 치열한 경쟁 뚫고 3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동아제약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리브랜딩1년 만에 많은 2030대표 뷰티 모바일 플랫폼인 화해에서 4개 제품이 한꺼번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로써 소비자에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 노스카나인 주요 제품들은 파티온 공식몰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한달간 올리브영에서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