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살림남'이 또다시 미성년자 관련 방송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전 야구선수 최경환 가족의 일상이 공개됐다. 

   
▲ 최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가 미성년자 샤워 장면 노출로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KBS 캡처


문제는 최경환이 다섯 아이들을 홀로 보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샤워 현장이 고스란히 노출됐다는 점이다. 

제작진은 해당 장면에서 아이들의 신체 일부를 나뭇잎 그림으로 가렸지만, 여러 대의 카메라가 아이들의 샤워하는 모습을 촬영하고 있었다. 이 장면은 1분여 가량 방송에 노출됐다. 

일부 시청자들은 미성년자의 샤워 장면을 불필요하게 노출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지적했다. 이 장면을 여러 각도에서 찍는 연출도 이해되지 않는다는 반응이다. 

'살림남' 측은 "최경환 자녀 샤워 장면은 보호자인 부모 및 당사자 모두의 동의 하에 촬영됐다"고 입장을 밝히면서도, 해당 회차의 다시보기 서비스는 중단한 상태다. 

'살림남'은 1년여 전에도 미성년자 관련 방송 논란으로 입방아에 오른 바 있다. 당시에는 전 야구선수 홍성흔의 중학생 아들이 친구들과 포경수술을 받는 모습을 불필요하게 노출해 비판 받았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