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크리스마스 캐럴이 공개된다.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13일 "김준수, 김소현, 정선아, 손준호, 진태화, 서경수, 양서윤 등 소속 아티스트 7인이 가창한 캐럴 '마이 크리스마스 위시'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 13일 오후 6시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김준수, 김소현, 정선아, 손준호, 진태화, 서경수, 양서윤이 가창한 캐럴송 '마이 크리스마스 위시'가 발매된다.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제공


'마이 크리스마스 위시'는 팜트리아일랜드가 처음 선보이는 캐럴송이다. ‘지킬 앤 하이드’, ‘데스노트’, ‘드라큘라’, ‘몬테크리스토’, ‘엑스칼리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작곡가’라는 수식어를 지닌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이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배우들을 위해 직접 작곡해 선물한 곡이다.
 
이 곡의 가사는 ‘소원이 이루어지는 기적’을 마치 뮤지컬처럼 하나의 장면들로 연상되게 이야기하듯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음악을 듣는 지금 이 순간 그리고 영원히 그 기적은 너와 나 함께이길 바란다는 의미의 직관적인 내용이 담겼다. 

음원과 함께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7인 아티스트가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