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의 단독 팬콘 일정이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4일 차은우의 내년 단독 팬콘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 투어 일정을 공개했다. 

   
▲ 차은우는 내년 2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국가에서 단독 팬콘을 개최한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차은우는 내년 2월 17일 한국을 시작으로 24일 말레이시아, 3월 9일 태국, 16일 필리핀, 30일과 31일 일본, 4월 13일 싱가포르, 20일 인도네시아까지 다양한 국가에서 팬콘 투어를 진행하며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커밍순 이미지에 이어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라는 공연 부제처럼 엘리베이터 버튼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2019년 시작된 차은우의 대표 브랜드 팬미팅 ‘Just One 10 Minute’은 그간 서울을 비롯해 홍콩·타이베이·방콕·마닐라·쿠알라룸푸르·고베·요코하마 등 아시아 각 지역에서 성황리에 펼쳐지며 매 공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차은우가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차은우는 현재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주인공 진서원 역으로 출연 중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차기작은 내년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로 확정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