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불타는 트롯맨' 톱(TOP)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이 크리스마스 캐럴송으로 팬들을 찾는다.

'불타는 트롯맨' 매니지먼트를 맡은 뉴에라프로젝트는 18일 "'불타는 트롯맨' 톱7이 오는 19일 정오 스페셜 싱글 '징글벨'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 오는 19일 '불타는 트롯맨' 톱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이 크리스마스 캐럴송 '징글벨'을 발매한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이날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레드 컬러 배경에 실타래가 엮인 자수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요소로 'BTM7'이 적혀있다.

스포일러 영상에는 산타 안경, 루돌프 머리띠 등 귀여운 소품을 착용한 톱7이 카메라를 향해 밝게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담겼다.

'징글벨'은 대중에게 가장 익숙한 캐럴인 '징글벨'을 '불타는 트롯맨' 톱7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이다.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OST '마이 드림(My Dream)' 작곡가 K JUN이 편곡에 참여해 멤버들의 개성이 드러나는 세 가지 스타일의 음악으로 완성했다.

'불타는 트롯맨' 톱7은 최근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불타는 트롯맨 톱7'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