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정관장은 다음 달 1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페스타(FESTA)’ 경품 행사를 벌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인기에 힘입어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정관장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60매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24돈 골든필름’ 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필름 60매’를 증정한다.

   
▲ 정관장은 오는 2024년 1월1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구매자 대상으로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페스타(FESTA)’ 경품 행사를 벌인다./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야외에서도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출시 석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했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정몰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한다.

정몰의 신규 캐릭터인 ‘정몰이’가 추천하는 ▲활기력부스터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글루타치온 스페셜 선물세트 ▲데일리 건강세트 ▲키즈장건강&영양세트 등 크리스마스 기획전 상품 구매자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기획전 상품자 가운데 추첨해 정몰 인기제품과 ‘정몰이’ 굿즈로 구성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정몰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정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올 한 해 정관장을 사랑해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관장으로 건강과 행운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