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신랑수업' 신성과 박소영이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손을 꼭 잡는 모습이 포착돼 스튜디오 멘토 군단의 심박수를 치솟게 한다.

20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5회에서는 신성이 '신에손' 손태진, 에녹과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는 가운데, '짝꿍' 박소영이 특급 이벤트를 선사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성은 박소영이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도착하자, "(박)소영이는 날씨 요정"이라며 손태진과 에녹에게 ‘짝꿍’을 소개한다. 이에 에녹은 "자랑하는 느낌인데~"라며 은근히 질투하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신랑즈’ 김동완은 "에녹 씨가 부러워하네~"라고 예리하게 파악한다. '연애부장' 장영란도 "에녹 씨, 빨리 입학시켜야겠네"라고 새 학생 후보로 눈독을 들인다.

이후 박소영은 신성의 뮤직비디오 연기를 모니터하다 쓱 사라지더니, 촬영장 밖에 직접 '커피차' 못지않은 '커피 테이블'을 세팅한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믹스커피부터 수제 차까지 다양하게 차려놓은 박소영의 내조에 '스튜디오 멘토 군단'은 모두 감격한다. 문세윤은 "커피차 보내는 것보다 직접 타주니까 정성이... 신성 어깨가 진짜 올라가겠다"며 혀를 내두른다.


   
▲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박소영이 타준 커피를 마신 손태진과 에녹은 연신 '엄지 척'을 하고, 이후에도 박소영은 신성의 아재 개그를 박장대소로 받아줘 '천생연분'급 케미를 자랑한다.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에 김동완은 "소영 씨 같은 와이프 있으면 건물 올리겠다"고 감탄한다.

박소영의 내조는 이후로도 계속된다. 박소영의 어머니가 신성을 위해 싸준 도시락을 꺼내놓은 것. 여기에 박소영은 미리 데워놓은 핫팩을 신성의 손에 쥐어준다. 신성은 "핫팩보다 소영이 손이 더 따뜻하다"며 플러팅을 날리는데, 이때 박소영은 신성의 손을 덥석 잡아 모두의 심박수를 높인다. 문세윤은 "저럴 때 바로 뽀뽀인데~"라며 초집중하고, 멘토 군단은 "바로 지금이야!"라고 두 사람의 '첫 뽀뽀'를 잔뜩 기대한다.

모두의 연애세포를 제대로 깨운 신성♥박소영의 촬영장 데이트와, 이승철 집에서 함께 김장을 담근 심형탁, 사야 부부의 이야기는 오늘(20일) 밤 9시 30분 '신랑수업' 9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