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아이템 출시 및 특별 미션 진행
[미디어펜=이동은 기자]게임사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비스 중인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 오는 1월 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을 통해 ‘무기 복구권 선택 상자’, ‘스노우맨 헬멧’ 코스튬, ‘프라임 11회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윈터 원더랜드’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각종 소환권과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특별 미션을 달성해 ‘루돌프 머리띠’ 및 ‘루돌프 코 장식’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사냥 가능한 모든 지역에서 금화 획득량이 30% 증가 버프를 적용한다. 또, 1월 3일까지 신규 이벤트 보스 ‘얼음주먹 하바다드’가 매일 2회 등장한다. ‘하바다드’ 퇴치에 참여 시 ‘얼음 결정’을 획득할 수 있으며, 컬렉션 아이템 및 ‘눈부신 11회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에버소울’에서는 오는 1월 4일까지 ‘푹신 따끈 크마리스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이벤트 스테이지 ‘눈싸움은 즐거워’와 레이드 ‘크마리스스 대소동’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재화를 획득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캐서린’, ‘도라’, ‘가넷’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비롯한 풍성한 이벤트 보상을 만나볼 수 있다.
 
   
▲ 넷마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주요 게임 11종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주요 게임 11종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31일까지 ‘겨울 축제 이벤트 출석부’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겨울 축제 양말’을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을 오픈하면 ‘루비’, ‘랜덤 던전 입장 티켓’, ‘코스튬 티켓’, ‘영웅 소환권’, ‘펫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는 오는 1월 3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구스트앙의 비밀서재 - 눈토끼 구하기 대작전'를 완료하고 획득한 '선물 상자'를 모아 이벤트 교환소에서 포 비더 블랑, 신규 겨울 의상, 비밀 서재 티켓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일 단위로 ‘해골 무늬 산타 양말’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보호의 전설 탈리스만 강화주문서’, ‘축복받은 변신체 강화주문서’ 등을 획득 가능하다. 

넥슨의 ‘더 파이널스’는 성탄절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모자’, ‘가젯 스킨’, ‘무기 스킨’ 등으로 구성된 번들을 선보인다. 또,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더 파이널스’ 방송 시청 시간에 따라 ‘크리스마스 트리 스티커’, ‘무기 장식(Charm)’, ‘가젯 스킨’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는 26일까지 NPC ‘루디’를 도와 ‘눈 오리 메이커’를 만들면 ‘눈 오리 메이커 무기 이펙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네시스’, ‘이름 없는 마을’, ‘세르니움’ 지역에서 퀘스트를 수락해 참여할 수 있으며 3단계에 걸친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EA SPORTS FC™ Online(FC 온라인)’은 31일까지 '행운의 감사카드' 이벤트를 2차례에 걸쳐 실시한다. 5개의 뒤집힌 행운의 카드 중 1개 선택할 수 있으며, 스페셜 보상 '행운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는 31일까지 ‘산타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공배틀 모드에 등장하는 ‘산타’를 처치할 시 ‘산타굴뚝 따라와(기간제)’, ‘산타곰돌이 아이디치장(기간제)’, ‘부활권’ 등 다양한 아이템의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엔씨소프트의 ‘THRONE AND LIBERTY(TL)’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를 진행한다.
 
TL 이용자는 2024년 1월 3일까지 △주요 거점 크리스마스 테마 체험 △’저항군 의뢰’ 및 ‘파티 인스턴스 던전’ 보상 강화 △기간트리테의 버프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등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항군 의뢰를 완료하면 기존 보상 외 ‘별나무 리스’를 받는다. 별나무 리스는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를 통해 △외형 머리 장식 ‘순록 후드’ △희귀한 특수 재료 선택 상자 △희귀한 재질 재료 선택 상자 △우수한 마력가루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파티 인스턴스 던전 ‘파올라의 차원진’을 클리어 하면 ‘별나무 장식 구슬’을 추가로 지급한다. 별나무 장식 구슬도 마을의 이벤트 NPC를 통해 ‘아미토이: 큰별나무 새로기’, ‘희귀한 무기 성장석’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의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26일까지 ‘힌터랜드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매일 특별 퀘스트를 수행하고, ‘크리스마스 리스’를 모아 각종 장비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매일 5개의 퀴즈에 도전해 정답을 맞히면 ‘특수 소환석 상자’ 등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열린다. 다음달 2일까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소환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캐릭터 ‘노렌’도 등장한다. 노렌은 정화의 힘이 담긴 총과 검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서번트다. 가녀린 체형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괴적인 힘으로 적에게 치명타를 가하며, 전방에서 적군을 위협하는 워리어로 활약한다. 노렌의 다양한 스킬은 새롭게 열리는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