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연극영화과, 뮤지컬과, 방송연예과가 고3 학생과 수험생들을 위해 수시 대비 실전모의테스트를 내달 19일 교내에서 무료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연극영화과, 뮤지컬과, 방송연예과가 합동으로 이달 19일 고3 학생과 수험생들 위한 수시대비 실전모의테스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안내 포스터./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뮤지컬과, 방송연예과 수시 및 정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이번 행사는 참여자 전원에게 2016학
년도 전국 예술대학교 모집요강 자료집을 제공한다.

총 2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부에는 한예종, 중앙대, 동국대, 한양대, 서울예대 출신의 교수진들이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1대1 실전모의테스트를 통해 입시상황에서의 대처 능력과 실전 대비에 있어 자신있는 포지션을 갖추도록 정확하게 진단하고 전문적인 멘토 및 이미지 트레이닝을 실시한다.

2부에서는 서울예대 출신의 선배가 들려주는 면접 및 실기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참여 신청은 내달 18일까지다. 고등학교3학년재학생이나, 고졸학력자(검정고시 합격자포함)이상 연극영화과, 뮤지컬과, 방송연예과를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해당 학교 홈페이지(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를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실전모의테스트 당일에 해당 학교 연극영화과 뮤지컬과 방송영화연기과, 액션연기과, 개그연기과의 면접을 볼 경우 면접 및 실기 전형료 면제와 합격 시 입학장학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 정보는 이 학교 홈페이지( www.koreaart.ac.kr)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