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임영웅이 하늘빛 영웅시대와 함께 2023년을 마무리했다. 

지난 해 12월 29~31일까지 DCC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대전 공연이 열렸다.

   
▲ 지난 해 12월 29~31일 DCC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현장.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가 콘셉트인 이번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로 오프닝을 선보였다. 

임영웅은 귀와 눈이 호강하는 역대급 규모의 고퀄리티 무대와 보는 즐거움을 더하는 영상,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 댄서팀의 안무, 초대형 전광판 등으로 공연 품격을 높였다.

그는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를 통해 센스 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지난해 10월부터 이어진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칭찬과 호평이 담긴 후기로 관객들의 만족도를 증명하고 있다. 

대전 공연으로 한 해를 마무리한 임영웅은 올해에도 꾸준히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 콘서트가 개최되고, 19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고양 콘서트가 열린다. 5월 25일과 26일에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가 진행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