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3일 "데이브레이크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데이브레이크가 고유의 색깔이 담긴 음악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3일 미스틱스토리는 데이브레이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이로써 미스틱스토리는 데이브레이크와 루시까지 K-밴드씬을 이끌어 가고 있는 쌍두마차를 보유하게 됐다. 데이브레이크와 루시는 그간 협업 음원을 발표하고, 콘서트에 게스트로 초청하는 등 돈독한 사이를 과시했다.

데이브레이크는 2007년 데뷔 이래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 풍성한 밴드 사운드에 희망찬 메시지가 더해진 대표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매 공연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각종 페스티벌 섭외 1순위로 꼽혔다. 장르와 무드의 한계를 넘나드는 완벽한 밴드 사운드를 구사하는 데이브레이크가 미스틱스토리에서 보여줄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미스틱스토리는 가수, MC, 배우 매니지먼트 및 예능·드라마·공연·영화 제작까지 폭넓은 사업 영역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대중문화와 K팝을 선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윤종신, 김영철, 김이나, 손태진, 루시, 빌리 등이 소속돼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