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판교점 오픈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의 세컨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이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에피그램(epigram)'이 현대 판교점 단독 매장을 시작으로 독립 브랜드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는 19'에피그램(epigram)'이 현대 판교점 단독 매장을 시작으로 독립 브랜드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에피그램' 현대 판교점은 1인 가구의 집을 컨셉트로 하나의 매장에 주방, 침실, 거실, 정원을 구성해 실제 거주 형태를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편안한 감성의 에피그램 스타일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차별화된 쇼핑 체험을 제공한다. 또 매장 가운데 거실 공간을 활용해 가족과 남성 고객을 위한 힐링 향초, 양말 인형 만들기, 미술 심리 치료 등의 맞춤형 공방 수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에피그램' 매장은 의, , 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들도 함께 선보인다.
 
직접 재배한 농작물로 젊은 도시인들의 입맛은 사로잡은 '인시즌''반테이블'을 비롯해 핸드메이드 가구 브랜드 굿핸드 굿마인드(ghgm), 빽가의 선인장 시클드로(CDL), 높은 품질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파자마 브랜드 '언타이틀 도큐먼트', 업사이클링 브랜드 ';코드'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반려견을 위한 '페넥트 라인(Pennect line)', 자연친화적인 천연 세제 브랜드 '커먼굿(COMMON GOOD)', 체코의 식물성 케어 브랜드인 보타니쿠스 등을 'Almost Home'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에피그램' 매장은 21일 현대 판교점을 시작으로 현대 중동점과 킨텍스, 롯데 창원점 등에 오픈 예정이다.
 
시리즈를 총괄하는 한경애 상무는 "'에피그램'은 편안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많은 남성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이번 현대 판교점은 기존 '에피그램' 고객들이 집이라는 친숙한 공간을 통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공방 수업과 같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피그램'은 오는 21일부터 현대 판교점 오픈을 기념한 럭키 박스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피그램' 럭키 박스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최저 99000원부터 최고 257000원 상당의 '에피그램'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5만원에 판매한다.
 
6층 시리즈 매장 안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있는 '머그포래빗' 카페에서는 에피그램과 시리즈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기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리즈 머플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