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킬러들의 쇼핑몰' 배우 이동욱이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10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함께한 엘르 코리아 1월 호 화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화보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의 인터뷰와 함께 진행됐다.

   
▲ 10일 공개된 엘르 코리아 1월호 화보 비하인드 스틸 속 이동욱.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이동욱은 극 중 지안의 유일한 가족이자 수상한 쇼핑몰을 운영하는 미스터리한 삼촌 정진만 역으로 분한다.

화보 속 이동욱은 스타일리시한 콘셉트에 맞는 우아한 포즈와 그윽한 눈빛을 표현했다. 

   
▲ 10일 공개된 엘르 코리아 1월호 화보 비하인드 스틸 속 이동욱.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그는 '킬러들의 쇼핑몰'에 대해 "(정)진만의 목표는 그저 조카를 지키고, 그가 안전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거다. 작품 구조상 선악 구도가 나뉠 수밖에 없지만, 마냥 선인 인물은 아니다. 그로부터 발생하는 인간적 고뇌를 표현하고 싶었다. 비록 떳떳한 삶을 살지 못했더라도 가족을 보호해야 하는 건 저마다 숙명 같은 거다"고 말했다.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월 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은 오는 17일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