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미스트롯3’ 대국민 응원 투표 열기가 유례 없이 뜨겁다.

TV조선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미스트롯3’ 측은 “참가자들을 향한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면서 “비공인 유사 투표처들이 아닌 오직 네이버 NOW. 앱에서 진행되는 ‘미스트롯3’ 공식 투표만 톱7 및 최종 진선미 선발에 반영되니 주의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15일 TV조선 '미스트롯3' 측은 비공식 투표처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사진=TV조선 제공


지난 11일 2라운드 경연 톱3 진선미와 대국민 응원 투표 1주차 톱7이 공개되면서 우승 레이스에 불이 붙었다. ‘러블리 트로트퀸’ 오유진, ‘MZ 트로트 대표’ 나영, ‘첫눈 보이스’ 정서주가 2라운드 경연 진선미에 올랐다.

더불어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대국민 응원 투표 1주차 집계 결과 1위 ‘러블리 트로트퀸’ 오유진, 2위 ‘감성 천재’ 빈예서, 3위 ‘꺾기 인간 문화재’ 배아현, 4위 ‘명품 끼 패키지’ 김소연, 5위 ‘첫눈 보이스’ 정서주, 6위 ‘미소 천사’ 이수연, 7위 ‘현역부의 자존심’ 풍금이 톱7에 올랐다.

2라운드 진선미와 1주차 톱7이 결정된 가운데, 바로 2주차 대국민 응원 투표가 이어지며 팬덤간의 경쟁이 치열하다. 대국민 응원 투표는 네이버 NOW.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검색창에 ‘미스트롯3’를 검색하면 된다. 투표 중인 LIVE 화면을 누른 후 ‘투표중’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는 매일 1회씩 ‘나만의 트로트 스타’ 7명을 뽑을 수 있다.

‘미스트롯3’는 현재 압도적인 시청률로 4주 연속 목요일 전 채널 1위이자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이자 오디션 끝판왕답게 매회 참가자들의 레전드 무대가 쏟아지며 전율과 환희를 선사하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온라인 비공인 유사 투표처가 난립하며 각별한 주의를 요하고 있다. 네이버 NOW. 앱이 아닌 유사 투표처에서 진행되는 투표는 ‘미스트롯3’ TOP7 및 최종 진선미 선발과 무관하다.

한편, '미스트롯3' 5회는 오는 1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