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길역 로열파크씨티 2.7㎞ 구간 특화기반시설 선보여
[미디어펜=서동영 기자]DK아시아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를 오는 3월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 DK아시아가 프랑스 파리 시타디움 꼬마르탱에서 진행한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브랜드 광고./사진=DK아시아


리조트특별시 입구부터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2.7㎞ 구간에 DK아시아가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경관 조명, 메타세콰이어 식재 등 특화기반시설이 소개된다. 

야간에는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제작한 조명 특화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빛의 도시를 구현한 것은 물론 유명 작가들의 조각 작품도 자리했다.

또 8m 높이 로열그랜드케이트를 비롯해 길이 235m에 달하는 유럽식 중앙정원, 15m 이상 초대형 느티나무 군락과 생태계류 등의 로열센트럴파크도 공개된다. 

아울러 DK아시아의 프리미엄 도시 브랜드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브랜드 광고가 새해에도 세계 주요국에서 노출된다. 그 시작은 유럽의 문화와 예술의 중심인 프랑스 파리와 일본 도쿄의 중심인 신주쿠다. 광고 영상의 배경은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 도시로서 최근 입주한 4805가구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실제 모습이다.  

DK아시아는 프랑스 파리에서 유명한 쇼핑 명소인 시타디움 꼬마르탱(CITADIUM Caumartin) 디지털 패널에서도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일본 도쿄의 최고 중심인 신주쿠 3곳의 디지털 패널에서도 브랜드 광고를 동시에 선보였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로열파크씨티의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가며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도시로 조성되고 있는 로열파크씨티를 통해 K씨티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서동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