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첫사랑(CSR)의 팬송이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첫사랑(두나·금희·시현·서연·유나·수아·예함)의 신곡 'HBD To You'는 인스타그램 및 틱톡 등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지난 15일 기준 인스타그램 인기 상승 오디오 차트 8위에 이름을 올렸다. 

   
▲ 지난 15일 첫사랑의 'HBD To You'가 인스타그램 인기상승 오디오차트 8위에 올랐다. /사진=씨에스알이앤엠 제공


지난 해 11월 발매된 'HBD To You (Midnight ver.)’는 마음(팬덤명)이 공개된 지 1주년을 기념해 발매된 팬송이다. 한국어 버전은 지난 달 발매됐다. 

이후 공개된 스페드 업 버전의 후렴구와 간단한 손동작으로 구성된 챌린지 영상은 MZ세대 사이에서 귀여운 생일축하 클립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역주행 가도에 올랐다. 

공식 틱톡 계정에 공유된 두나의 영문 버전 챌린지 영상은 조회수 160만뷰를 돌파했다. 멤버들의 개별 챌린지 영상과 스페셜 클립들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기존 1000개 정도에 머물렀던 'HBD To You' 관련 릴스 수는 순식간에 1만 개를 돌파했다.

한편, 첫사랑은 올해도 새로운 테마의 앨범을 준비 중이다. 이들은 오는 2월 3일부터 텐센트 비디오에서 주최하는 아시아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청 아시아 타일랜드(CHUANG ASIA THAILAND)'에 출연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