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도그데이즈'가 대체 불가 매력의 배우 다니엘 헤니와 이현우의 특별한 만남을 에고했다.

영화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다.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서치2'를 비롯해 미국 시리즈 '크리미널 마인드'와 아마존 프라임 '휠 오브 타임'까지 글로벌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다니엘 헤니는 스팅의 대디를 자처하고 나타난 젠틀한 매력의 전 남친 다니엘로 분해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존재감을 발휘한다.

여기에 영화 '영웅', '드림'으로 다양한 청춘의 모습을 보여준 데 이어 최근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통해 대형견처럼 귀여운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 이현우는 여친을 대신해 스팅을 돌보게 된 현 남친 현 역을 맡았다.


   
▲ 사진=영화 '도그데이즈' 스틸컷


여친이 자리를 비운 사이 성사된 전 남친과 현 남친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두 배우의 만남은 신선한 브로맨스 케미를 예고한다. 

특히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에 능숙한 다니엘과 그에게 귀여운 질투심을 느끼는 현의 유쾌한 신경전은 매력적인 배우들과 대형견 스팅의 사랑스러운 시너지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윤여정, 유해진의 첫 만남,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JK 필름의 2024년 신작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도그데이즈'는 오는 2월 7일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