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카드사들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쇼핑, 여행, 문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다.

22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먼저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하나 개인 신용카드로 1회 이상 결제한 고객 2024명에게 BHC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필요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3월 8일까지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 사진=하나카드 제공


설 명절 선물세트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GS THE FRESH 등에서 최대 40% 할인 또는 최대 600만원 상품권 증정과 함께 G마켓, 옥션, 위메프, 마켓컬리와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 연휴 맞이 여행을 떠난다면 전국 7대 스키장 렌탈·리프트 최대 50% 할인, 하나투어 12개월 무이자 할부, 노랑풍선 6·12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면세점 시내점 최대 15만원 LDF PAY 증정,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롯데카드는 이달 31일까지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를 통해 신학기 수요가 높은 디지털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LG전자 그램, 삼성전자 갤럭시북, 애플 맥북에어 구매 시 최대 43% 할인 및 구매 건당 최대 10만원 한도의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신학기 노트북 기획전’을 연다. 애플 아이패드, 삼성전자 갤럭시 탭·워치, 소니 카메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및 구매 건당 최대 7만원 한도의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작심365 #테크편’ 기획전도 마련했다.

두 기획전 상품 모두 최대 30개월의 이용 기간 동안 상품가 일부는 나눠 내고 남은 금액은 이용 기간 종료 후 납부하는 환승프로젝트 결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달 31일까지 항공사, 여행사, 온라인쇼핑, 가전, 병원 업종 등 38개 생활편의업종에서 5만원 이상 할부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32개 업종은 6개월, 10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하며, 6개월 할부 이용 시 납부 4회차부터, 10개월 할부 이용 시 납부 6회차부터 할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소지 고객에게 와이페이모어에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8%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200만원 이상인 경우 8%할인(일 한인한도 15만원)이 적용된다.

새해 맞이 문화 이벤트도 눈에 띈다.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27일 ‘백남준’ 스크리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비디오 아트의 아버지’로 불리는 백남준의 일생을 회고하는 작품 ‘백남준 : 달은 가장 오래된 TV’가 상영된다.

1월 한 달 동안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더 유스 러브 앤 피스’ 전시가 개최된다. 이 전시는 불안정한 사회 속 자유와 사랑, 그리고 평화를 외치며 태어난 히피 문화와 서브컬처를 음악에 투영한 아티스트들의 바이닐들을 경험할 수 있다.

가회동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3월 31일까지 ‘백 투 더 씨아이’ 프로그램이 열린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기업의 가치를 높이기도 하는 생활 속 다양한 로고들을 모아둔 도서들을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