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롯데마트·롯데온 셀러 등 통합 명절 행사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롯데온이 다음 달 6일까지 설 맞이 ‘온마음 설’ 행사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온마음 설’은 롯데온이 여는 명절 통합행사다.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온 입점 셀러들의 인기 설 선물세트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 롯데온은 오는 2월6일까지 설 맞이 ‘온마음 설’ 행사를 한다./사진=롯데온 제공


행사기간에는 각 상품별로 할인 쿠폰 및 카드 할인 등을 활용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 가능하다. 

롯데온은 설 선물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5만 점을 적립해준다. 

또 롯데백화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5%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210만 점을 적립해준다. 롯데마트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30% 카드 즉시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올해 설에도 소비 양극화 트렌드가 이어질 것을 고려해 5만 원 이하 가성비 상품 외에도 다양한 선물을 제안한다.

특히 롯데온 백화점 식품 명절선물 중 매출 비중 30% 이상을 차지하는 한우와 과일, 수산 등 프리미엄 상품을 백화점 전용 포장 박스에 담아 선보인다.

먼 거리에 있거나 주소를 모르는 이에게도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카카오톡 메시지 혹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백화점 선물 상품 구매 시에는 백화점 전용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문서에 원하는 문구를 작성하면 메시지 카드도 동봉이 가능하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설 명절을 3주 앞두고 본격적으로 선물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양극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상품부터 프리미엄 선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백화점, 마트, 셀러 상품 등 각 상품별 최대 혜택을 준비했으니, 선물 받는 이와 상품에 따라 합리적인 선물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