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과일 등과 함께 후원금 기탁
[미디어펜=김준희 기자]요진건설산업은 지난 7일 설 연휴를 앞두고 경기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을 방문해 설맞이 사랑의 선물 전달식을 갖고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 김선규(오른쪽) 요진건설산업 종합기획실 전무, 이진선(가운데) 한국보육원 원장이 설맞이 사랑의 선물 전달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요진건설산업


이번 행사는 경제 불황 등 어려운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선규 요진건설산업 종합기획실 전무, 이진선 한국보육원 원장이 참석했다. 보육원생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생필품, 과일 등과 함께 후원금을 기탁했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요진건설은 매년 한국보육원을 통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고 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아이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요진건설산업은 1976년 창립 이래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한 기업 사회공헌을 꾸준히 이행해왔다. 최준명 요진건설산업 회장은 ‘사람을 키우는 사업이 가장 큰 사업’이라는 신념으로 한국보육원 후원, 영광군 요진 어린이 선행상 장학금 지원, 휘경학원 및 요진건설골프단을 운영하는 등 전인적 인재 육성 및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