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복서버에서 주 1회 등장…승리 시 전설등급 상자 60개 획득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위메이드의 MMORPG ‘미르4’가 신세기 4장 ‘초인’ 두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흑각괴룡 드라카잔’을 15일 공개했다.
 
   
▲ 위메이드 '미르4'가 초월드보스 '흑각괴룡 드라카잔'을 공개하고,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사진=위메이드 제공

‘흑각괴룡 드라카잔’은 정복서버의 초월드보스로, 흑룡비곡 4층과 연결된 흑룡의 나락에서 만날 수 있다. 주 1회 지정된 시간에 등장하며, 매주 월요일 2시에 출현 날짜를 공개한다.

모든 서버 강자들이 연합 혹은 대립하여 월드보스를 공략할 수 있다. ‘흑각괴룡 드라카잔’과의 치열한 전투에서 승리하면 전설등급 상자 6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전설등급 상자에는 ‘전설 용신기 강화석’과 ‘전설 마석' 등 다양한 보상이 들어있다. 

미르4는 초월드보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2월 29일까지 두 번째 백룡절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오셰르의 운수대통’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폐관수련’과 ‘잠재력’을 성장시키고, ‘용신기’를 낮은 비용으로 제작 및 강화할 수 있다.

‘폭풍성장 7일 출석 II’ 이벤트도 28일 24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7일만 출석하면 ‘영웅/전설 승급 재료상자’와 각각의 ‘체질 강화상자’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