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승혜 기자] 동아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동충일기를 오는 28일 오전 6시부터 7시 15분까지 75분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 동아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동충일기를 오는 28일 오전 6시부터 7시 15분까지 75분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사진=동아제약 제공

이번 방송에서 동충일기 3개 세트를 20만원에 판매해 시중가 대비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시불 결제 시 1만원, ARS로 구매 시 1만원 추가 할인해 최대 40%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동충일기는 국내산 100% 현미 동충하초를 원료로 면역 기능 증진에 효과가 있다.

더불어 동충일기는 농약·중금속·미생물 등 위해 요소 관리 과정을 거친 우수 농산물에게만 부여하는 국제 인증제도인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를 취득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동충일기는 기존 동충하초 제품들이 즙, 엑기스, 분말 등의 형태인 것과는 달리 정제 형태로 출시해 섭취가 간편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건강 관리가 힘든 현대인들의 면역력 증진을 위해 동충일기를 기획했다”며 “일교차가 커져 질병 노출이 쉬운 요즘 면역력을 높이는 동충일기로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