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최수호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신곡으로 돌아온다.

TV조선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톱7 매니지먼트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수호의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지난 27일 공개된 최수호의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냠냠엔터 제공


공개된 영상 속 최수호는 차분하게 내린 헤어스타일에 화사한 연보라색 셔츠를 매치한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훈훈함을 과시했다. 그는 새하얀 커튼 뒤에 숨어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짓거나 꽃과 식물이 담긴 화병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등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최수호가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음원이다.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렘을 담았다.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사랑스러운 가사가 최수호의 달콤한 보이스와 부드럽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2012년 발표된 가수 제이세라의 원곡을 박가영 작곡가가 최수호의 스타일에 맞게 편곡했다. 

판소리를 전공한 최수호는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시원한 가창력, 중후한 감성까지 겸비한 반전 매력으로 '트롯 밀크남'이라 불리며 최종 5위를 차지했다. 현재 '미스터트롯2' 톱7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전국 각지의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최수호의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