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성동규 기자]화성산업이 오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조감도./사진=화성산업 제공


지난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에 이어 이번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사전입주점검 행사 역시 지역대표 업체 및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면서 입주예정 고객에게 차별화된 기쁨과 추억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지역현지법인 신세계백화점대구점이 화성파크드림 입주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바우처 총 12종을 제공한다. 새집에 필요한 가전, 가구, 침구 등 구매 시 최대 10% 상품권 증정 쿠폰, 삼성·LG전자 추가 할인 쿠폰은 물론 백화점 멤버스바 음료 무료 제공, 8층 식당가(루앙스트리트) 1만원 할인권, 아쿠아리움 30% 할인권 등 라이프스타일 편의 쿠폰 등도 추가 구성됐다.

또한, 화성산업과 신세계가 공동 출자해 운영 중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신세계라이브쇼핑 10% 쿠폰도 증정, 직접 백화점을 가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방문행사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중구 봉산동 소재 '석주사진관'에서 즉석 사진 촬영을 비롯해 김광석 거리의 유명 캐리커쳐 아티스트 '샨티'가 즉석 캐리커쳐를 진행하며 중구 향촌동 소재 친환경 업사이클 공방 '클린아일랜드'에서 화분 DIY를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대한민국 스페셜티 커피 1세대 커피명가는 커피와 음료를 준비했으며 블루리본 서베이에 6년 연속 선정된 '오월의 아침'은 우리지역(대구시) 시그니쳐 디저트 선정 제품인 황금은행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입주민의 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사전점검 기간 중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새집 장만의 기쁨과 즐거움을 추억으로 간직하고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업종간 협업, 상생해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이후 3월 하순부터 입주예정인 이 단지는 대구 동구 일대에 들어선다. 지하 3층 지상 9~15층 22개 동 총 1458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로 구성되어 있다. 

[미디어펜=성동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