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FNC엔터테인먼트가 미국, 캐나다, 호주에서 오디션을 개최하고 글로벌 인재를 찾는다.

5일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4월과 9월 미국과 캐나다 9개 도시에서, 6월과 하반기에는 호주 2개 도시에서 '2024 FNC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오는 4~9월 FNC엔터테인먼트는 '2024 FNC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 /사진=FNC 제공


먼저 FNC는 4월 6~13일 뉴저지·뉴욕·워싱턴 D.C.·토론토 등 북미 지역 4개 도시에서 인재를 발굴한다. 이어 6월 16일과 올해 하반기에 각각 호주 시드니·멜버른 2개 도시에서, 9월 2~10일 밴쿠버·에드먼턴·오렌지 카운티·로스앤젤레스·댈러스 등 북미 5개 도시에서 오디션을 진행한다.

오는 4월 13일 토론토에서는 K팝을 좋아하는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로 ‘랜덤플레이 댄스’를 개최한다. 

호주(시드니, 멜버른)에서는 사전 접수 지원자 중 합격자에 한해 온라인으로 오디션을 진행한다. 

이외 지역에서는 사전 접수 없이 오프라인으로 오디션을 진행한다. 세부적인 일정 및 사항은 지역마다 상이할 수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오디션의 선발 과정은 1차 지역별 현장 심사, 2차 임원 오디션, 최종 오디션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온라인 오디션은 사전 접수를 받는다. 합격자는 온라인 오디션을 진행한 후, 최종 오디션을 거친다. 최종 오디션 합격자 전원에게는 연습생 계약과 함께 FNC의 전문 트레이닝 기회가 제공된다.

‘2024 FNC 글로벌 오디션’은 2006~2014년 출생한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분야는 보컬, 랩, 댄스, 연기, 악기 연주, 비주얼, 모델로 구분돼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