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고딩엄빠4'에 김세희가 남편과 떨어지면 분리 불안 증세를 보이는 속사정을 털어놓는다.

6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32회에서는 김세희X이대건 부부가 스튜디오에 나란히 등장, "부부가 둘 다 얼굴 천재네~"라는 박미선-서장훈-인교진 등 스튜디오 MC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한편, 남편과 떨어지면 극심한 불안 증세를 보이는 김세희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세희X이대건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특히 '얼굴 천재' 부부의 유전자를 물려받은 '역대급 귀요미'인 만 2세 아들 하준이가 소개되자, 스튜디오 출연진은 "진짜 얼굴 천재는 따로 있었네"라며 감탄을 연발한다. 얼마 후, 김세희는 가장 먼저 기상해 온 집안의 불을 환히 켜는 것은 물론, 자꾸 뒤를 돌아보는 등 불안한 모습을 보인다. 또한 김세희는 "하준이와 밖에서 놀고 올 테니 집에서 쉬고 있어"라는 남편의 배려에도, "혼자 있기 싫다. 같이 가자"라며 남편과 아이를 뒤따라 나선다.


   
▲ 사진=MBN '고딩엄빠4'


"일반적으로 남편들이 저런 제안을 하면, 아이 엄마가 제일 좋아하지 않나?"라는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반응 속, 김세희는 이후로도 "장을 보고 올 테니 하준이랑 먼저 (집에) 올라가 있어"라는 남편의 말에 "무섭다"며 주저한다. "대낮의 아파트에서 무서울 게 뭐가 있지?"라는 MC들의 의문이 제기되는 가운데, 김세희가 남편과 떨어지기 싫어하는 분리불안 증세를 보이는 이유가 무엇인지 관심이 쏠린다. 

김세희X이대건 부부가 출연하는 '고딩엄빠4' 32회는 내일(6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