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왕푸징 백화점 그룹 시작으로 11월까지 주요 국가 오피니언 리더 200여명 초청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해외 오피니언 리더 그룹의 팸투어를 본격적으로 시작, 해외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8일 중국 최대 유통사인 왕푸징(王府井) 백화점 그룹의 방한을 시작으로 해외 오피니언 리더 그룹의 팸투어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8일 중국 최대 유통사인 왕푸징(王府井) 백화점 그룹의 방한을 시작으로 해외 오피니언 리더 그룹의 팸투어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왕푸징 백화점 그룹과 주요 지점의 고위급 관계자, 아모레퍼시픽 중국법인 관계자 20여 명으로 구성된 이번 방한단은 이날부터 23일간 서울과 제주 호텔신라에 머무르며 국내 주요 상권 내 코리아 그랜드세일 현장을 방문하고 우리나라 문화를 체험할 계획이다.
 
주요 일정으로 첫째 날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스토리가든(아모레퍼시픽 기업역사관)을 방문해 아시안 뷰티(Asian Beauty)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아모레퍼시픽의 70년의 혁신의 여정을 경험하고 서울 시내 면세점과 명동 등 주요 상권 방문해 트렌드를 확인한다.
 
둘째 날은 세계 7대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로 이동해 오설록 티뮤지엄(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에서 우리나라의 전통 차 문화 체험하는 티클래스에 참여하며 셋째 날에는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제주시 내 면세점과 주요 관광 상권을 살펴볼 예정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왕푸징 백화점 그룹을 시작으로 중국 대형 유통사인 인타이 그룹 등 중국 고객과 유통 관계자를 비롯해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아세안(ASEAN) 주요 국가의 언론인 등 올해 11월까지 200여명을 초청해 국내 관광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