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박형식이 워너뮤직코리아와 손잡고 더 활발한 일본 활동에 나선다. 

5일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박형식과 일본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박형식의 일본 공식 팬클럽 사이트를 공개했다.

   
▲ 5일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박형식과 일본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워너뮤직 제공


박형식은 팬클럽 사이트를 통해 소통 강화에 나선다. 팬들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며 응원을 보내는 공간을 제공한다. 사이트에서는 향후 일본에서 진행되는 박형식의 활동 정보와 비하인드 사진,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박형식은 오는 10일 일본 도쿄 NHK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4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인 도쿄'를 개최한다. 그가 약 7년 만에 일본에서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이다.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 직후 2개 타임, 총 7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박형식은 이번 팬미팅에서 노래부터 게임, 스페셜 이벤트 등 다양한 에피소드와 선물을 선사한다. 

‘힘쎈여자 도봉순’, ‘상속자들’, ‘화랑’, ‘청춘월담’ 등 다양한 작품으로 한류 스타 반열에 오른 박형식은 현재 JTBC ‘닥터 슬럼프’에 출연 중이다. 이 작품은 넷플릭스 Japan을 통해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