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이대도강·선당후사 마음으로 북구에 열정 바칠 것”
[미디어펜=이희연 기자]국민의힘 부산진구갑 예비후보였던 이수원 예비후보가 5일 새로 생긴 부산 북구을 지역에 출사표를 던지며 총선 재도전에 나섰다. 그는 최근 부산진갑에 출마 선언을 했지만 당 영입인재 1호 정성국 후보가 단수공천 되면서 컷오프됐다. 

이 후보는 이날 오후 2시 부산시의회에서 “부산진구갑 지역에 정성국 후보가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인재영입 1호를 통한 단수 공천되며 출마의 길이 막혔다”며 “부산진구를 떠나는 아쉬움이 크지만 분구된 북구을에 새 도전에 나서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 후보는 “자두나무를 쓰러뜨려 복숭아나무를 살린다는 이대도강(李代挑僵), 선당후사(先黨後私)의 마음으로 당의 결정을 수용하고 북구에서 모든 능력과 열정을 바쳐 일하겠다”며 “진심을 다해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 국민의힘 부산진구갑 예비후보였던 이수원 예비후보가 5일 새로 생긴 부산 북구을 지역에 출사표를 던지며 총선 재도전에 나섰다. /사진=이수원 예비후보 선거캠프 제공


이어 그는 “본인은 국회의장 비서실장, 경기도 정책보좌관·대변인, 국무총리실 정무비서관, 국회의원 보좌관, 국회의장 정무수석 등 국회 핵심 보직을 역임해 타 예비후보들보다 풍무한 경험이 많다”며 “ 본인은 북구을 발전과 변화를 이끌어낼 잘 준비된 후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북구를 신도시로의 위상에 맞도록 생활 인프라를 갖춘 명품 자족도시로 바꿔 나가겠다”며 “이수원을 선택해 준다면 낙동강 벨트의 마지막 승리 퍼즐을 완성하겠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미디어펜=이희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