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하이드' 이보영·이무생·이청아·이민재가 빈틈없는 열연을 예고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3월 23일 첫 공개를 앞두고 2차 스틸을 공개했다.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2차 스틸은 남편 성재(이무생)의 실종 뒤 숨겨진 비밀을 쫓기 시작한 문영(이보영)의 숨막히는 추적의 순간을 담아 흥미를 더한다.


   
▲ 사진=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2차 스틸컷


한없이 다정하고 성실했던 남편 성재의 갑작스러운 실종을 믿을 수 없는 문영은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한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진실 찾기를 포기하지 않는 문영에게 연주(이청아)는 적재적소의 도움을 주는 고마운 이웃이다.

한편, 성재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듯한 미스터리한 인물 진우(이민재)를 만난 문영은 자신조차 몰랐던 남편의 비밀을 알게 되고 겉잡을 수 없는 혼란에 빠진다. 끈질긴 추적 끝, 드디어 진실을 마주하고 큰 충격에 휩싸이는 문영. 과연 그녀가 목격한 진실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하이드'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