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아우디 코리아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 아우디의 순수전기차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과 'RS e-트론 GT'를 비롯한 대표 차량 6종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아정'과 이를 결사 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지한'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아우디 코리아는 극중 재벌 3세 남자 주인공인 이지한(문상민 분)이 타는 차량으로 아우디의 대표적인 고성능 순수전기차 '아우디 RS e-트론 GT'를 지원한다. '아우디 RS e-트론 GT'는 감성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아우디의 고성능 순수전기 그란투리스모다. 

   
▲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사진=아우디 제공


지한의 형이자 또 다른 남자 주인공인 미술작가 이도한(김도완 분)이 타는 차량으로는 아우디의 베스트셀링 중형 프리미엄 SUV '아우디 Q5'가 등장한다. '아우디 Q5'는 세련된 디자인과 안정적인 승차감,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자랑하는 아우디의 대표 SUV 모델 중 하나다.

특히 '아우디 A8 L'은 주인공의 할아버지이자 재벌 총수 역할의 현대호 회장(권해효 분) 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운전자 편의를 고려한 최신 안전 및 편의 기능들이 탑재된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이밖에도 대형 프리미엄 SUV '아우디 Q7'과 순수전기 컴팩트 SUV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그리고 아우디 대표 비즈니스 프리미엄 세단인 '아우디 A6'도 등장한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