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송강이 글로벌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엔에이'(이하 '아이랜드2 : N/a') 스토리텔러로 나선다. 

Mnet 측은 11일 "'아이랜드2 : N/a'가 오는 4월 18일 첫 방송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 오는 4월 18일 첫 방송되는 Mnet '아이랜드2 : N/a'에 스토리텔러로 참여하는 송강. /사진=Mnet 제공


'아이랜드2 : N/a'는 아이랜드와 그라운드로 나뉜 공간에서 참가자들의 경쟁과 성장을 그린다. 스토리텔러는 시청자들과 참가자들의 연결 고리이자, 세계관을 이끄는 상징적 존재다. 

송강은 시즌1에서 활약한 남궁민의 배턴을 이어 받는다. 그는 "'아이랜드2'의 스토리텔러로 새로운 아티스트가 탄생하는 여정의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보다 새로워진 이야기를 시청자 여러분께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새 시즌으로 돌아온 '아이랜드2 : N/a'는 글로벌 시장의 새 트렌드를 이끌 걸그룹의 탄생기를 담는다. 프로그램의 부제 'N/a'(엔에이)는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을 뜻하는 'N'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a'(알파)의 만남을 의미한다.

'아이랜드2 : N/a'는 더블랙레이블의 수장인 프로듀서 테디가 마스터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테디는 블랙핑크, 전소미, 2NE1 등 세계적 인기를 자랑하는 걸그룹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