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부 홍보대사 배우 이덕화씨, 락씨카드 1호 고객으로 가입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Sh수협은행이 국내 최초로 1000만 낚시인을 위해 출시한 신용카드 '락씨(樂SEA)카드'가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올해의 히트 금융상품 반열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12일 밝혔다.

   
▲ 지난 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서 해양수산부 홍보대사 겸 해양경찰 홍보대사인 배우 이덕화씨와 배우 김병옥씨가 락씨카드에 가입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배우 김병옥씨, 강신숙 수협은행장, 배우 이덕화씨, 김오영 한국낚시협회 회장./사진=수협은행 제공


수협은행은 지난 8일부터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4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수협은행 홍보관을 마련하고, 신상품 락씨카드 신규가입 캠페인을 전개했다.

지난 8일 박람회 개막식 행사를 앞두고 해양수산부 홍보대사 겸 해양경찰 홍보대사인 배우 이덕화씨는 락씨카드에 가입해 '1호 고객'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배우 김병옥씨와 박병은씨, 추가열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회장 등 연예계 대표 낚시 동호인들이 수협은행 홍보관을 방문해 락씨카드에 가입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배우 이덕화씨 외에도 박진철 프로, 김지민 작가(입질의 추억), 나무튜브, 낚시 하지후 등 유명 낚시 인플루언서들과 일반 낚시 동호인 등이 수협은행 홍보관을 찾아 락씨카드에 가입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수협은행이 지난 7일 첫 선을 보인 락씨카드의 주요 서비스는 △낚시어선 승선비 10% 할인 △온·오프라인 제휴 가맹점에서 낚시용품 구매시 금액 제한없이 2~5% 할인 △편의점 할인 △주유 할인 등이다.

강신숙 수협은행장은 "수협은행은 바다와 낚시를 사랑하는 도시어부들이 우리 바다와 어촌마을을 더 자주 찾고, 어업인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더 좋은 금융서비스와 콘텐츠를 개발하고 지속 발전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