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화사(HWASA)가 첫 단독 팬콘을 개최한다.

14일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따르면 화사는 오는 4월 20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HWASA the 1st FANCON TOUR [Twits] in Seoul'(화사 첫 번째 팬콘 투어 트위츠 인 서울)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콘을 통해 화사는 다채로운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게임부터 토크까지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선보이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준비에 한창이다.

팬콘 개최 소식과 더불어 화사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에서 공식 팬 커뮤니티 Twits(트위츠) 오픈 소식도 전했다. 화사의 솔로 데뷔 곡명이기도 한 'Twits'는 팬들과 서로를 지칭하는 애칭으로, 아티스트와 팬덤 사이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는 팬덤명이다.


   
▲ 사진=화사 인스타그램


화사는 팬 커뮤니티 'Twits'를 통해 국내 및 해외 팬들과 적극적인 양방향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생생한 비하인드부터 미공개 영상 등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건강한 팬 커뮤니티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지난해 피네이션으로 이적 후 눈부신 비상을 알린 화사는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왔다.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 'Chili'(칠리) 등을 통해 리스너의 큰 사랑을 받았고, 올해 1월 열린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서 '올해의 뉴 아이콘상'을 수상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2024년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 화사의 팬콘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선예매가 진행된다. 선예매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화사 공식 팬 커뮤니티 'Twits'의 가입 완료 시 가입 대상자에게 선예매 신청 자격이 주어지며, 일반 예매는 4월 2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