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문화의 밤 시청광장 캠핑에 제품 지원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LG전자는 지난 29일~30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진행된 ‘제 8회 서울 문화의 밤(이하 서울 문화의 밤)’ 광장캠핑 행사에서 포터블 스피커와 미니빔TV를 지원했다고 31일 밝혔다.

   
▲ LG전자가 지난 29일~30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진행된 ‘제 8회 서울 문화의 밤(이하 서울 문화의 밤)’ 광장캠핑 행사에서 포터블 스피커와 미니빔TV를 지원했다./LG전자

광장캠핑은 서울 문화의 밤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높은 관심과 참여를 보이는 행사. 1년에 단 하루, 서울 광장을 캠핑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1박 2일 동안 개방했다.

캠핑이 진행되는 1박 2일 동안 150팀, 500여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해 서울의 매력과 추억을 만끽했다. LG전자는 참가자들이 단순히 캠핑만을 즐기는 것이 아닌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미니빔TV와 포터블 스피커의 대여 서비스를 진행했다.

LG전자의 포터블 스피커는 사이즈는 작지만 20와트의 고출력 사운드를 지원하며 한번 충전 시 최대 9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독자 기술인 ‘LG 오토 사운드 엔진’이 적용돼 작은 볼륨으로도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미니빔TV은 LED램프와 트리플XD 엔진을 탑재해 밝고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두 제품을 함께 연결하면 야외에서도 선명한 영상과 풍부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서울 시청 광장에서 대규모 캠핑을 진행한다는 소식에 많은 캠퍼들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품을 지원했다”며 “이번 광장 캠핑을 방문한 많은 시민들이 LG 포터블 스피커와 미니빔TV로 특별한 하루 밤의 추억을 쌓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