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아고라 '추석특집 애정남' 공개

최효종이 추석특집 ‘애정남’을 소개해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포털사이트 다음 아고라는 신드롬이라고 불릴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KBS 2TV '개그콘서트' 애정남 최효종을 통해 '추석특집 애정남'(http://bit.ly/py3Meb)을 공개했다.





최효종은 우선 명절때 시댁에 들렀다가 친정으로 가는 애매한 시점에 대해 명쾌하게 답을 내렸다.

최효종은 "추석 당일 차례를 지내고 아침 먹고 설거지가 끝나는 순간 출발입니다잉"이라며 "차 마시고 가고 그런거 없는 거에요잉"이라고 했다.

이어 "잘 생각하세요, 시어머니들, 이게 지켜져야 따님도 빨리 볼 수 있는 겁니다잉, 손자 안고 안보내주시는 거 없는거에요잉"이라며 "만일 안지키시면 돌아오는 설에는 며느리 친정에 먼저 보내주시는겁니다잉"이라고 해 속을 시원하게 했다.

또 최효종은 억울할 수 있는 여성들을 위해 한가지 방안을 더 제시했다. 최효종은 "4년에 한번, 월드컵이 있는 해에는 설, 추석 다 '친정'에 먼저 가는 겁니다잉"이라며 여성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최효종의 '추석특집 애정남'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런 애매한 것들을 다 정해주다니 속이 뻥 뚫린다", "완전 음성지원되네, 한 코너를 본 것 같아", "내년에는 친정 먼저 가는거구나!"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