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브레이브 걸그룹' 캔디샵(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이 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데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캔디샵 미니 1집 '해시태그#(Hashtag#)' 인디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Z세대가 주로 소비하는 숏폼 형식 영상에 앨범 콘셉트를 나타내는 소품과 영상 등을 담아냈다.

   
▲ 캔디샵 미니 1집 '해시태그#' 인디비주얼 필름. /사진=브레이브엔터 제공


공개된 영상은 캠코더로 촬영돼 아날로그 감성을 자아낸다. 미국 뉴욕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멤버들은 자유롭게 길거리를 거닐거나,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완성했다. 멤버들은 교복과 비비드한 캐주얼룩으로 풋풋함과 힙함을 아우르는 매력을 드러냈다.

'해시태그#'는 SNS에서 자신을 소개하고, 공통 관심사를 지닌 이들과 연결시키는 기호인 해시태그를 활용한 앨범명이다. 캔디샵은 수만 가지 캔디처럼 다채로운 매력과 뛰어난 실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겠단 각오다. 

캔디샵은 멤버들의 셀프 PR 콘텐츠와 숏폼 영상 등 트렌디한 데뷔 프로모션으로 'Z세대 핫플' 등극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굿 걸(Good Girl)'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미니 1집의 콘텐츠를 미국 뉴욕 로케이션으로 촬영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한편, 캔디샵은 오는 27일 미니 1집 '해시태그#'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